기타

(베트남) 다낭 서핑 스팟 및 서핑스쿨/보드 렌탈샵 정보 (2)

by SeriousJK Views 4674 Likes 2 Replies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서핑보드 렌탈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해 보겠습니다.




그 전에 다낭의 서핑 스팟 및 서핑스쿨에 대한 정보를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당장!!!!!!!!




http://www.besurfer.co.kr/info_point/34542



클릭하셔서 먼저 읽으시는걸 추천합니다 ^^




그럼 오늘 소개하려는 서핑보드 렌탈샵의 정문 사진입니다.






DSC00153.JPG




바로! 여기서!!!! 아주 값싼 가격에 서핑 보드를 렌탈할 수 있습니다! Surfboard rental 이라는 보드간판이 보이시나요??




그렇다면 여기 위치를 설명하기 위해 다낭에서 아주 유명한 Burger Bros라는 햄버거 맛집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DSC00154.JPG




네 바로 이곳이 Burger Bros 라는 수제햄버거를 파는 맛집입니다.




다낭에 여행가셔서 더 이상 베트남 음식이 물려서 먹기 싫다! 하시면 수제 햄버거로 하나 사드셔서 입맛 리셋 하시길 추천합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면, 저 햄버거집 바로 맞은편에 오늘 설명하는 서핑보드 렌탈샵이 위치합니다. 




그래서 구글 지도에서 버거 브로스를 검색하신 후 찾아가시면 됩니다(택시기사에게 버거 브로스 주소를 보여주면 됩니다)




렌트샵.PNG






지도상 위치 및 주소를 위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이상한데 찾아갈 일은 없으시겠죠?






그렇다면 어떤 보드들을 얼마에 렌탈하고 있는지 아래 사진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DSC00156.JPG




DSC00157.JPG






DSC00158.JPG




위 사진들에 보이는 것처럼 숏보드에서 롱보드까지 다양한 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왁스는 깔끔하게 발라져 있지 않지만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모델 및 상세내역까지 물어보고 싶었지만... 비행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급한 마음에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사실 이 렌탈샵의 존재는 한국으로 돌아오는 저녁, 다낭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위해 Burger Bros를 방문했다가




발견했습니다..... 젠장........... 첫째날에 햄버거 먹으러 올껄.........................






자! 렌탈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DSC00159.JPG







사장님이 직접 렌탈비를 아주 쿨하게 적어주셨습니다.




1시간 빌리는데 베트남 화폐로 80,000만동




반나절 빌리는데 100,000만동, 하루는 200,000동입니다. 에폭시보드를 말입니다.




아 0자릿수가 많아서 비싸 보이지만 베트남 20,000동이 한국돈으로 약 1000원입니다.




그렇게 정리하면 한시간에 4천원, 반나절은 5천원, 하루종일은 만원입니다.




그리고 몇일씩 빌릴 수도 있고, 장기간 대여하게 되면........ 디스카운트는 당신의 능력입니다.




이렇게 렌탈을 하게 되면 보드를 해변으로 옮기는게 걱정되신다고요? 




베트남에는 값이 아주 싸면서도 또 널리고 널린 택시(Van사이즈로)를 하나 잡아서 미케비치로 이동하면


한국돈으로 약 2~3천원 나옵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숙소를 제가 1편에서 소개했던 미케 비치 바로 코앞에 있는 다낭 템플 리조트나




해변에서 5분거리에 있는 숙소를 선택하신다면 아무 걱정 없이 서핑에 집중할 수 있으실 겁니다.








다낭 여행을 계획하셨거나 남자/여자친구, 가족의 손에 떠밀려서 다낭을 갈 수 밖에 없는 서퍼 여러분




서핑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  




Working less Surfing More!

  • profile
    Noserider 2016.03.09 00:08
    우와~ 진짜~ 대단히 고급 정보예요~
    개인적으로 서핑 여행지 후보로 베트남은 생각 못했었는데 베트남에 서핑 여행하며 놀러가고 싶어지네요.